정림소식

춤추는 마을, 노래하는 복지관

보도자료

'돌봄사진전, 따뜻한 오월의 기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림종합사회복지관 조회 104회 작성일 2022-06-07 17:16

본문

6.3 시상식 사진

“돌봄사진전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연우)은 정림동 주민들의 삶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돌봄에 대한 아름다움과 추억들을 표현하고, 돌봄에 대한 인식을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돌봄사진전, 따뜻한 오월의 기록'을 개최했다.

'일상생활 속 돌봄'을 주제로 5월 한달간 홍보를 통해 다양한 돌봄의 현장을 담은 사진작품들이 접수됐고, 내부심사와 주민공개투표를 통해 최종 4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주민투표 사진


3일 열린 돌봄사진전 시상식은 정림동행정복지센터 김황석 동장, 정림종합사회복지관 남연우 관장과 수상자 3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수상자에게는 정림동 일대 음식점 4곳의 후원을 받아 외식상품권을 증정했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남연우 정림종합사회복지관장은 "돌봄사진전을 통해 주민 스스로 자신의 돌봄 이야기를 표현하고 공유한다는 점에서 마을돌봄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사진전을 통해 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도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황석 정림동장은 "돌봄사진전을 통해 우리 정림동의 아름답고 소중한 돌봄의 순간을 발견하고 돌봄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깨닫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원문보기]

http://www.joongdo.co.kr/web/view.php?key=2022060801000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