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림소식

춤추는 마을, 노래하는 복지관

보도자료

사회복지 NGO 위드밸류, 설 맞이 ‘사랑의 배달부’ 독거노인 나눔 캠페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림종합사회복지관 조회 667회 작성일 2022-02-07 17:35

본문

□ 보도일자 : 2022. 2. 7. 

□ 보도제목 : 사회복지 NGO 위드밸류, 설 맞이 ‘사랑의 배달부’ 독거노인 나눔 캠페인 진행

□ 보도출처 : 데일리시큐


사회복지 NGO 위드밸류, 설 맞이 ‘사랑의 배달부’ 독거노인 나눔 캠페인 진행

정림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선물세트와 지원키트 전달해 


지난 27일 대전시 소재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 NGO 위드밸류(이사장 황기연)와 정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연우)이 주관한 명절 독거노인 나눔 캠페인 ‘설 맞이 사랑의 배달부’를 통해 관내 독거노인 30가정에 생필품과 설날기념 한과세트 및 떡국키트를 포함한 즉석식품키트를 전달했다.

이날 오후 정림종합사회복지관에 모여 진행한 ‘사랑의 배달부’ 캠페인은 명절 간 이동이 없으신 독거노인의 사회적 소외감을 해소하고자 약 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봉사자가 각 가정에 직접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3명 이하의 팀 단위로 봉사를 진행했으며, 작년 12월에 MOU협약을 통해 출범된 위드밸류 대전청년연합봉사단과 ㈜액티브에이디의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사회복지 NGO 위드밸류 황기연 이사장은 “민족 대명절인 설에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정림종합사회복지관 남연우 관장은 "코로나19 상황에 더욱 소외될 수 있는 마을 어르신에게 후원물품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신 위드밸류와 ㈜액티브에이디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보든 참여자들이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배달 전 봉사자 교육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우진영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