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의 고충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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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재한
조회 1,082회
작성일 2021-02-25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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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고충처리
복지관 이용자 및 보호자, 지역주민들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의견을 제시하거나 아래와 같이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충처리 신청 방법 및 절차〕
고충처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이메일 또는 건의함) | * 건의함 비치장소: 1층 로비(자원봉사자실 옆) * 복지관 이메일:jlswc@hanmail.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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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 접수 | * 수거책임자가 일일 1회 정기적 수거 (수거책임자 : 운영지원과장) * 신청서 접수 알림 및 처리과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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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위원회 개최 및 조치 | * 심의가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에서 결정 * 기타 담당자 처리 가능사항은 7일 이내에 조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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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처리 결과 통보 | * 접수 후 10일 이내 처리결과 알림 (사안에 따라 개별통보, 알림글 게시 등) |
첨부.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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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hwp (13.5K)
230회 다운로드 | DATE : 2015-06-05 11: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