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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고충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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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재한 조회 1,082회 작성일 2021-02-25 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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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고충처리

 

복지관 이용자 및 보호자, 지역주민들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의견을 제시하거나 아래와 같이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충처리 신청 방법 및 절차

고충처리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이메일 또는 건의함)

* 건의함 비치장소: 1층 로비(자원봉사자실 옆)

* 복지관 이메일:jlswc@hanmail.net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 접수

* 수거책임자가 일일 1회 정기적 수거 (수거책임자 : 운영지원과장)

* 신청서 접수 알림 및 처리과정 안내

 

 

고충처리위원회 개최 및 조치

* 심의가 필요한 사항은 위원회에서 결정

* 기타 담당자 처리 가능사항은 7일 이내에 조치

 

 

고충처리 결과 통보

* 접수 후 10일 이내 처리결과 알림

(사안에 따라 개별통보, 알림글 게시 등)

 

첨부.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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